제목
기체 데이터베이스
구프(선행양산형)
기본 상태
비용 | 2 |
---|---|
판매 가격 | 3950 |
기본 매개 변수 (무장 의한 보정 없음)
레벨 | HP | 공격 | 방어 | 명중 | 해결 |
---|---|---|---|---|---|
1 | 4200 | 135 | 27 | 24 | 19 |
최대 | 7020 | 417 | 121 | 48 | 43 |
무장 팩 당 최대 변수
레벨 | HP | 공격 | 방어 | 명중 | 해결 |
---|---|---|---|---|---|
I | 7020 | 637 | 121 | 128 | 58 |
II | 7020 | 707 | 148 | 133 | 43 |
III | 7020 | 707 | 148 | 133 | 43 |
Weapon Type-I
무장
이름 | 5 연장 핑거 발칸 | ||
---|---|---|---|
비용 | 2 | 사용 특성 | 사격 |
사정 | M 레인지 | 효과 특성 | 실탄 |
레벨 | HP 보정 | 공격 보정 | 방어 보정 | 명중 보정 | 회피 보정 | 필요 각성 |
---|---|---|---|---|---|---|
1 | 0 | 100 | 0 | 80 | 10 | 0 |
최대 | 0 | 220 | 0 | 80 | 15 | 0 |
SA
이름 | 히트로드 | 사용 특성 | 격투 |
---|---|---|---|
사정 | S 레인지 | 효과 특성 | 실체 타격 |
해설 | 돌격 해 먼저 접촉 한 적에게 데미지 |
레벨 | 공격 보정 | 명중 보정 | 필요 각성 |
---|---|---|---|
1 | 3850 | 100 | 0 |
최대 | 4750 | 100 | 0 |
어빌리티 1
이름 | 데미지 B / 대 주행 MS | 최대 LV | 5 |
---|---|---|---|
해설 | 주행 MS에게 데미지 1.2 (1.25) 배 ※ 지상에서 발동 |
어빌리티 2
이름 | 행동 불능 효과 / SA | 최대 LV | 5 |
---|---|---|---|
해설 | SA 공격 명중시 15 (20) %의 확률로 대상을 5 (5) 초간 행동 불능이되는 ※ 행동 불능 효과 덮어 쓰기는 없음 ※ BOSS는 무효 |
지형 적당
우주 | 공중 | 지상 | 수중 |
---|---|---|---|
- | - | A | D |
Weapon Type-II
무장
이름 | 히트로드 | ||
---|---|---|---|
비용 | 2 | 사용 특성 | 격투 |
사정 | S 레인지 | 효과 특성 | 실체 타격 |
레벨 | HP 보정 | 공격 보정 | 방어 보정 | 명중 보정 | 회피 보정 | 필요 각성 |
---|---|---|---|---|---|---|
1 | 0 | 170 | 15 | 85 | 0 | 0 |
최대 | 0 | 290 | 27 | 85 | 0 | 0 |
SA
이름 | 히트로드 | 사용 특성 | 격투 |
---|---|---|---|
사정 | S 레인지 | 효과 특성 | 실체 타격 |
해설 | 돌격 해 먼저 접촉 한 적에게 데미지 |
레벨 | 공격 보정 | 명중 보정 | 필요 각성 |
---|---|---|---|
1 | 3850 | 100 | 0 |
최대 | 4750 | 100 | 0 |
어빌리티 1
이름 | 행동 불능 효과 / 통상 | 최대 LV | 5 |
---|---|---|---|
해설 | 통상 공격 명중시 3 (5) %의 확률로 대상을 3 (5) 초간 행동 불능이되는 ※ 행동 불능 효과 덮어 쓰기는 없음 ※ BOSS는 무효 |
어빌리티 2
이름 | 행동 불능 효과 / SA | 최대 LV | 5 |
---|---|---|---|
해설 | SA 공격 명중시 15 (20) %의 확률로 대상을 5 (5) 초간 행동 불능이되는 ※ 행동 불능 효과 덮어 쓰기는 없음 ※ BOSS는 무효 |
지형 적당
우주 | 공중 | 지상 | 수중 |
---|---|---|---|
- | - | A | D |
Weapon Type-III
무장
이름 | 히트 소드 | ||
---|---|---|---|
비용 | 2 | 사용 특성 | 격투 |
사정 | S 레인지 | 효과 특성 | 실체 타격 |
레벨 | HP 보정 | 공격 보정 | 방어 보정 | 명중 보정 | 회피 보정 | 필요 각성 |
---|---|---|---|---|---|---|
1 | 0 | 170 | 15 | 85 | 0 | 0 |
최대 | 0 | 290 | 27 | 85 | 0 | 0 |
SA
이름 | 히트로드 | 사용 특성 | 격투 |
---|---|---|---|
사정 | S 레인지 | 효과 특성 | 실체 타격 |
해설 | 돌격 해 먼저 접촉 한 적에게 데미지 |
레벨 | 공격 보정 | 명중 보정 | 필요 각성 |
---|---|---|---|
1 | 3850 | 100 | 0 |
최대 | 4750 | 100 | 0 |
어빌리티 1
이름 | 데미지 B / 대 BOSS | 최대 LV | 10 |
---|---|---|---|
해설 | BOSS에게 데미지 1.6 (1.8) 배 |
어빌리티 2
이름 | 행동 불능 효과 / SA | 최대 LV | 5 |
---|---|---|---|
해설 | SA 공격 명중시 15 (20) %의 확률로 대상을 5 (5) 초간 행동 불능이되는 ※ 행동 불능 효과 덮어 쓰기는 없음 ※ BOSS는 무효 |
지형 적당
우주 | 공중 | 지상 | 수중 |
---|---|---|---|
- | - | A | D |
개발
※ 현재 개발은 없습니다.
설계
※ 현재 설계는 없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