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2일 일요일

SD 건담 G제네레이션 프론티어 일본판 - GP구입/교환소

GP구입/교환소




1.패키지구입
2.교환소
3.GP구입


패키지구입은 다들 아실거라 패스합니다


교환소

설계도/G콜로세움티켓은 패스하고 퀘키만 설명합니다

어차피 설계도/G콜로세움은 교환 잘 안합니다

퀘스트키에 위 그림처럼 되어있는데요

골뽑은 3시간에 1번당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3시간에 1번이 끝이니

1장이든 5장이든 10장이든 30장이든 50장이든

아무거나 골라도 3시간 쿨이 돌게되죠

3시간마다 구하고싶으시면 50장이 낫겠죠?

플래티넘 뽑기권은 30일에 1번 교환이 가능하고 2만퀘키입니다

바꾸지 마세요 ㅋㅋ

설계도는 패스하시구요


GP구입

일프는 GP와 엔화 환율이 약 1:1정도 됩니다

그리고 결제 하실때 생년월일을 입력하는데 무조건 만 19세이상으로 설정하셔야 계속 GP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가 결제하는 카드가 다릅니다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가 결제하는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일본지역 구글기프트카드로 결제한다
2.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마스터카드/비자카드)가 있다면 가능합니다


1. 일본지역 구글기프트카드는 인터넷에 원래가격에 비해 수수료가 붙지만
카드내역에 남질 않는다는거겠죠 ㅋㅋ

2. 마스터카드/비자카드 해외결제가능한 체크카드도 상관없습니다
달러 환율+수수료가 붙습니다 그 대신 바로 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이렇게 하시면 결제 끝


아이폰

아이폰도 두가지 방법이있는데요
1.일본지역 구글기프트카드로 결제한다
2. 일본쪽 결제카드인 JCB카드로 결제한다


1. 안드와 마찬가지로 하시면 됩니다

2. 마스터카드/비자카드랑 비슷하지만 JCB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여
따로 카드를 만드시는게 편합니다


주의할점
기기변경을 할 때 아이폰->안드 / 안드->아이폰으로 계정이동을 할 때에는
GP가 모두 소멸되니 GP를 확인 후에 계정이동을 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